Skip links

잘 다녀왔습니다^^

7AE830AD-E68D-4276-B169-74C5D57551F3
C05774D1-5F5F-4FFF-A2B0-29C83E03B88E

안녕하세요. 지난 4월 결혼한 새신랑입니다^^

SSR TOUR 덕분에 아주 즐겁고 편안한 터키 신혼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.
남들 다가는 동남아 휴양지로 가서 편하게 쉬다만 올 것이냐 아니면 좀 고생스럽더라도 역사와 문화를 느끼며 의미있는 자유여행을 다녀올 것이냐는 고민 끝에 내린 터키로의 신혼여행 결정은 아주 현명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^^
특히 주용준 님을 비롯한 SSR TOUR의 모든 직원 분들께서 출발부터 도착까지 섬세하고 안전하게 챙겨주셔서 더욱 좋았습니다. 이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.

저희는 카파도키아를 먼저 방문해 둘러본 후 이스탄불에서 나머지 일정을 보내고 서울로 돌아오는 코스를 선택했습니다.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있다는 유명한 카파도키아의 풍경들을 직접 트레킹하며 둘러볼 있어서 무척 좋았습니다.
특히 동굴 호텔에서 숙박을 했던 경험은 은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. 전망좋은 동굴호텔 테라스에 앉아 아침을 먹는 그 기분! 꼭 한 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^^ 카파도키아의 위대한 자연과 유서깊은 유적지, 역사적으로 사연이 많은 동굴 등이 참 많이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.

이스탄블은 소문 그대로였습니다.
현재와 과거와 공존하는, 활동적이면서도 고즈넉한 이슬람 문화의 정수를 잘 보여주는 곳이었다고 생각합니다.
특히 숙소가 이스탄불의 주요 명소(아야소피아 성당, 블루모스크 등)에서 아주 가까워 무척 좋았습니다. 그리고 호텔에서 바라 본 보스포러스 해협 풍경이란…! SSR TOUR에서 잡아주신 숙소는 정말 일품이었습니다^^

1주일간의 여정을 몇 마디 문장으로 정리하자니 참 어렵습니다^^;
다만 한 가지,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잇는 것은 터키로 여행을 꼭 한 번 가보시라는 겁니다.
평소 접하기 힘든 이슬람 문화의 단면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현대화 된 도시의 활동적인 모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. 역사의 향기와 관광의 즐거음이 동시에 배어나오는 터키로 꼭 한 번 가보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^^

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 번 터키에 가보고 싶습니다^^ 

Return to top of page